YES24 “마동석, 김무열 주연의 ‘악인전’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

내가 만든 북한식 속도전 떡! 함께 먹자!!
20여개국 청년들이 한반도 통일을 위해 힘을 합치는 통일팔씨름대회

(반려동물뉴스(CABN)) 마블 슈퍼히어로 영화의 완결판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295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라미란, 이성경 주연의 "걸캅스"는 개봉 첫 주 74만 관객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마동석, 김무열 주연의 "악인전"과 문소리, 박형식 주연의 "배심원들"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악인전"이 예매율 36.8%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악인전"은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형사의 추적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다. 마블의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예매율 25.6%로 2위를 차지했다. 라미란, 이성경 주연의 코믹 액션 "걸캅스"는 예매율 15.1%로 3위에 올랐다.

문소리, 박형식 주연의 법정 드라마 "배심원들"은 예매율 5.4%로 4위를 차지했고 ‘포켓몬’ 실사 영화 "명탐정 피카츄"는 예매율 4.6%로 5위에 올랐다. 신하균, 이광수 주연의 "나의 특별한 형제"는 예매율 2.9%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

1. 악인전
2. 어벤져스: 엔드게임
3. 걸캅스
4. 배심원들
5. 명탐정 피카츄
6. 나의 특별한 형제
7. 교회오빠
8.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9.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10. 서스페리아

●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디즈니의 실사영화 "알라딘"이 개봉한다. "알라딘"은 좀도둑에 지나지 않았던 알라딘이 우연히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를 만나게 되면서 겪게 되는 모험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다. 이 밖에 SF 공포영화 "더 보이"와 이동휘, 유선 주연의 법정 드라마 "어린 의뢰인"이 개봉할 예정이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