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멘토’ 어학원 단테(Dante) 선생, 17일 아이엘츠 라이팅 무료특강

(반려동물뉴스(CABN)) 철저한 일대일 수험생 관리와 빠른 합격을 모토로하는 아이엘츠 전문 위드멘토 어학원이 오는 17일(금) ‘아이엘츠(IELTS) 시험 대비 2019년 기출 라이팅 아이디어 총정리’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18일 치러지는 아이엘츠(IELTS) 정기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것으로, 당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서울시 강남 역삼동 본원 301호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위드멘토 어학원은 이번 특강에서 아이엘츠(IELTS) 라이팅 시험을 공략하기 위해 주제별 아이디어 정리는 물론 실제 아이엘츠(IELTS) 시험 날 바로 쓸 수 있는 ‘꿀 팁’을 공개한다.

특강은 아이엘츠 외길 경력 16년에 달하는 위드멘토 어학원 원장 단테(Dante) 선생님이 맡는다. EBS 최초 아이엘츠(IELTS) 라이팅 강의를 진행한 경험은 물론 아이엘츠(IELTS) 점수를 바탕으로 한 유학·이민·외국어 교육 상담에 능통한 영어교육 전문가다.

아이엘츠(IELTS) 전문 위드멘토 어학원 측은 “아이엘츠(IELTS) 영역별 과목에서 수험생이 가장 어려움을 호소하는 라이팅 Task2 영역 아이디어 총정리와 꼭 써야 하는 아이엘츠(IELTS) 필수 표현을 알려 줄 예정이다”며 “희망점수 획득의 분수령으로 꼽히는 아이엘츠(IELTS) 라이팅 영역에서 수험생들이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위드멘토 어학원은 이날 아이엘츠(IELTS) 특강 후 참가자 전원에게 추첨을 통해 2만원상당의 아이엘츠 라이팅 아이디어집과 문화상품권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단테선생의 ‘아이엘츠(IELTS) 시험 대비 2019년 기출 라이팅 아이디어 총정리’ 특강은 역삼역 2-1번 출구 인근에 자리한 위드멘토 어학원에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선착순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