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봄렌트카, 봄맞이 장기렌터카 특가 프로모션 진행

아라봄 렌트카가 장기렌터카 최저가 활용법과 특가 프로모션 정보를 제공한다

(반려동물뉴스(CABN)) 자동차 장기렌트 및 신차 리스 특화 브랜드인 ‘아라봄 렌트카’가 장기렌터카 최저가 활용법과 특가 프로모션 정보를 제공한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이와 함께 아라봄렌트카를 통해 시기별 또는 한시적으로 다양한 차종을 보다 특별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아라봄 렌트카 사이트의 맞춤견적시스템은 예상 금액별 차종선택과 수시로 변하는 특판조건, 할인율, 옵션추가, 렌트카 회사별로 나타나는 할인 정책을 비교 분석 후 사용자에게 최적의 조건으로 장기렌트를 이용할 수 있는 맞춤 견적을 제공한다.

이는 본인의 신용도나 이용하고자 하는 차량의 모델에 따라 렌터카 회사별로 개월 수, 보증금, 선납금, 할인율 등 여러 가지 조건이 모두 다르며, 특히 가격과 서비스에서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각 렌트사 별로 꼼꼼히 비교한 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현재 신차장기렌트 업체는 SK장기렌터카, 롯데렌터카, AJ렌터카, 오릭스장기렌터카, 레드캡장기렌터카 등이 있고, 캐피탈사는 현대캐피탈, jb우리캐피탈, KB장기렌터카, BNK장기렌터카, 롯데캐피탈, 하나캐피탈 ,메리츠장기렌터카 ,홈쇼핑장기렌트카 등이 많이 이용된다. 또한 주요 할인차종이 모두 다르며 대량 구매를 통해 개인이 받지 못하는 높은 할인율을 받아 공급함으로 월 대여료는 할부구매, 자동차리스 보다 저렴할 수 있다.

‘아라봄렌트카’ 특가 프로모션 경차 장기렌트는 스파크, 레이이며, 승용차 장기렌트로는 K3, K5, K7, K9,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IG, 제네시스G70, G80, G90이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SUV 장기렌트는 싼타페, 펠리세이드, 쏘렌토, 스포티지, 카니발이 준비되어 있으며, 하이브리드 장기렌트로는 그랜저IG하이브리드, K7하이브리드, 니로하이브리드 차량이 장기렌트특가 판매중이며, 수입차렌트로는 BMW 320, 520, 528i, X4, X6차량이 있으며, 벤츠 C220, GLA220, E300 차량과 인피니티 Q30, Q50, 미니쿠퍼 등이 추가 할인 중이다.

아라봄 렌트카는 장기렌트 및 리스는 개인의 신용도, 렌터카 회사, 캐피털사 등의 조건에 따라 상이하게 다르게 금액이 산출 될 수 있으므로, 해당 업계에서의 업력이 오래된 회사를 선택해야 하는 것은 물론, 자동차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담당자들만이 고객 개인의 니즈에 부합하는 결과물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한시적으로 진행 예정인 아라봄 렌트카의 특가 프로모션을 활용할 경우, 경쟁 업체 대비 좋은 조건으로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전문 업체인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에 문의 하면 국내 모든 메이저 장기렌트 회사들의 세부 조건과 상품 비교를 통해, 소비자에게 가장 합리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견적시스템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