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세라마이드 베리어 선케어 출시

온 가족이 사용해도 편안한 100% 무기자차로 민감 피부에 순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선크림
세라마이드와 악티게닌의 과학적 배합으로 자외선 노출에 약해진 피부장벽 케어 효과 선사

(반려동물뉴스(CABN))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민감 피부에 순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선크림 ‘세라마이드샷 베리어 선케어’를 출시한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베리어 선케어’는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얇은 막을 씌워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튕겨내준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는 물론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와 악티게닌을 과학적 비율로 배합해 자외선 노출에 연약해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 주는 스킨케어 기능을 더했다.

특히 무기 자외선 차단제의 뻑뻑한 사용감을 극복한 마이크로 선 제형이 백탁 없이 부드럽게 발려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가벼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에 겉돌지 않고 균일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피부장벽이 약한 피부는 본연의 수분을 잃기 쉽고 특히 여름철에는 자외선으로 인한 수분 손실이 높아지기 때문에 피부장벽 케어도 함께 신경 써 주는 것이 좋다며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베리어 선케어는 온 가족이 사용해도 편안한 성분으로 구성해 피부를 순하게 지켜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베리어 선케어’는 코리아나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