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리, 에어데이션 품평단 50명 모집

로트리, 에어데이션 품평단 50명 모집

(반려동물뉴스(CABN)) 내추럴 메이크업 브랜드 ㈜로트리가 공식몰을 통해 ‘에어데이션’ 품평단을 모집한다.

이번 품평단 이벤트는 로트리 공식몰 신규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2월 25일까지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50명은 에어데이션 정품 체험 후 리뷰 및 설문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우수 리뷰어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한 리워드가 제공될 예정이다.

일명 ‘밀착랩핑파데’로 불리는 로트리 에어데이션은 100% 편백수 베이스로 만들어진 에어 리퀴드 포뮬러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다크닝 없이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최적의 파운데이션이다. 지난 2018년 MBC 에브리원 뷰티 큐레이팅 쇼 ‘룩앳미’에서 MC 김재경이 지속력과 커버력이 좋은 파운데이션으로 소개한 바 있다.

로트리는 K-beauty를 대표하는 내추럴 메이크업 연출에 탁월한 에어데이션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고 소비자들의 솔직한 리뷰를 수렴하여 루스파우더를 잇는 새로운 대표 아이템으로서 자리매김하고자 이번 품평단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신규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브랜드 충성도에 치우치지 않는 객관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품평단 이벤트 외에도 공식몰과 공식 SNS를 통해 신규회원가입, 발렌타인 데이 기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꼭 참여해 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