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죽어도 좋아, 뛰는 인교진 위에 나는 박솔미 있다!

- 박솔미, 들끓던 욕망 제대로 폭발 시켰다! 범접불가 오싹함의 끝판왕 등장!
- 박솔미의 살벌한 포커페이스 연기! 안방극장 극찬 연이어!

(반려동물뉴스(CABN)) 박솔미의 미친 존재감이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에서 여성의 한계를 깨고 MW치킨의 본부장 자리까지 올라온 유시백이 들끓던 욕망을 제대로 터트리며 폭풍 같은 전개를 이끌어갔다.

외국에서 전설의 구조조정 전문가로 이름을 날렸던 유시백은 회사를 개편하고 회장직에 앉으려는 MW치킨의 사장 강인한과 합세하며 욕망의 꽃을 피웠다. 하지만 그녀는 강인한 앞에선 회사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하는 척 해도 사실은 그를 역이용해 MW치킨을 접수할 계획을 세운 위험한 인물이었다.

유시백은 강인한이 거저 준 기회도 놓치지 않았다. MW치킨의 회장을 해임 시키려는 강인한을 도와줌과 동시에 외국 투자사들을 몰래 포섭해 강인한까지 해임시킨 것. 이어 “내가 여자라고 우습게보고 방심했겠지”라는 살벌한 일침을 가하며 본격적으로 회사를 흔들기 시작했다.

이렇듯 MW치킨 기업을 쥐락펴락 하고 있는 유시백에게 어떤 일들이 펼쳐지게 될지 궁금증을 무한 자극하는 가운데, 캐릭터의 오싹함을 극대화 시킨 박솔미의 포커페이스 연기 역시 극찬을 받고 있다.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활약에 기대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박솔미의 존재감으로 오싹살벌한 오피스 격전에 정점을 향해가는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는 이번 주 수요일 밤 10시 25, 26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