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가로채!널, 2연승 강호동, 승리-김동현 얼탁 계보 완성!

(반려동물뉴스(CABN)) ‘가로채널’ 강호동이 승리에 이어 김동현의 얼탁 계보를 완성하며 화제를 얻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가로채!널’에서는 승리가 “10년만의 예능 고정이다” “강호동의 얼굴에 먹칠을 할 때까지 최선을 다해 질척이겠다”며 남다른 각오로 보여줘 오프닝부터 긴장감이 감돌았다.



이 날 ‘강.하.대-강호동의 하찮은 대결’를 위해 강호동은 꽃집부터 찾았다. 꽃을 좋아하는 도전자에게 ‘헛수고’라는 꽃말을 가진 조팝나무 선물로 승부욕을 저하시키려 했던 것. 강호동에게 직접 댓글로 도전장을 내민 상대는 다름아닌 UFC 선수 김동현이었다.



김동현은 운동선수답게 강호동을 보자마자 “질 것 같으면 룰을 바꿔라” ”이기지 못할 전쟁은 하지 말라” 등 자신만의 승부학 개론을 펼치며 구강 배틀로 기선을 제압했다. 또한 이 대결을 위해 “공진단과 개구리즙으로 원기를 충전했다”며 강호동을 입담에서 K.O 시켰다.



하지만 ‘강.하.대’ 본 경기 “원심력으로 컵 던지기” 게임에서는 지나친 승부욕과 자신감으로 김동현이 실격 처리가 되는 대반전을 가져왔다. 질 줄 알았던 강호동은 승리의 함성을 지르며, 바로 오징어먹물 얼굴 탁본에 들어갔다. 이로써 강호동은 승리에 이어 김동현까지 2연승을 하며 얼탁 계보를 완성, 다음 도전자에게 긴장감을 안겨줬다.



한편, 설현과 찬미는 자연스러운 일상과 낙엽, 계곡물 등 가을의 소리를 그대로 담은 브이로그를 선보였다. 설현은 화장을 지운 민낯이 최초 공개되자 자신을 화면으로 보는 게 ‘민망’하다며 다소 부끄러워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내 반려견 덩치가 화면 속에서 나오자 “너무 귀엽죠?”라며 엄마 미소를 지었다. 찬미의 반려묘 ‘궁그미’는 예상치 못한 깜찍 돌발 위기로 스튜디오에 큰 웃음을 안겨줬다.



이어 한탄강으로 캠핑을 떠난 두 사람은 자연의 소리를 담기 위한 ASMR 녹음으로 눈길을 끌었다. 낙엽 밟는 소리, 말이 풀 뜯어먹는 소리, 계곡 물 소리 등 도심에서 쉽게 들을 수 없는 힐링 소리로 심야에 시청자의 귀호강을 시켜 주었다.



다음 주에는 능력자 ‘김종국’이 ‘강.하.대’에 출연을, 양세형의 ‘맛.장’에는 만화가 허영만이 맛집을 기부할 것이 예고돼 ‘가로채널’에 한껏 기대감을 안겨주었다.



구독자 100만 달성을 목표로 대한민국 톱스타들이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스스로 콘텐츠를 기획하고 출연하는 ‘가로채!널’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