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SBS 미스 마" SBS 주말 ‘미스 마’드라마 첫 번째 OST 주자로 제아 참여

(반려동물뉴스(CABN)) SBS 주말 ‘미스 마 - 복수의 여신’의 드라마 첫 번째 OST주자로 제아가 참여해 ‘Alone’을 부른다.

드라마 ‘미스마, 복수의 여신’(이하 ‘미스 마’)은 영국 출신작가 ‘애거서 크리스티’의 ‘미스 마플’의 이야기만을 모아 한국의 정서에 맞게 재해석한 작품이다.

‘미스 마’는 딸을 죽였다는 누명을 쓰고 절망에 빠져 있던 한 여자가 딸을 죽인 진범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뛰어난 추리력을 발휘, 주변인들의 사건까지 해결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인간 본성을 돌아보게 하는 휴머니즘 가득한 추리극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드라마 OST의 첫 번째로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제아가 가창자로 참여해 ‘Alone’을 부르며 드라마 보는 재미를 더하게 된다.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제아는 개인 앨범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앨범, 드라마 OST 등을 꾸준히 작업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뿐만 아니라 작곡, 프로듀싱 부분에서도 남다른 감각으로 인정을 받으며 음악적 커리어를 쌓아온 아트스트이기도 하다.

이번 곡 ‘Alone’의 경우 제아가 작곡가 'KZ'와 '곰돌군'과 공동으로 작업을 하였다. 작사가로는 D'DAY가 참여, 감각적인 가사와 함께 몽환적인 피아노와 JAZZ & 발라드 장르가 혼합된 하이브리드 발라드 곡을 탄생시킨 것이다.

한 관계자는 “제아가 부르는 이번 OST는 읊조리듯 시작하는 도입부에서 감정이 격해지는 후렴구까지 점차적으로 변화는 곡의 분위기에 따라 그 몰입감이 최고조에 달하며, 미스테리하면서도 오묘한 느낌의 반주 또한 이 곡의 감상 포인트”라며 “드라마와 더불어 OST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소개했다.

SBS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미스마, 복수의 여신’ 첫 방송은 지난 10월 6일 토요일 밤 9시 05분 SBS-TV를 통해 방송되었며, 드라마 OST Part. 1 ‘Alone’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