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내 뒤에 테리우스" 남규리, 소지섭 옛 연인 최연경 역으로 특별출연!

- ‘내 뒤에 테리우스’ 남규리, 폴란드 로케이션 동행! 북한 핵물리학자 역 특별출연
- 특별출연 남규리, “좋은 역할 감사하다. 폴란드 촬영, 힐링의 시간”

(반려동물뉴스(CABN)) MBC 수목미니시리즈 ‘내 뒤에 테리우스’에 배우 남규리가 특별출연 한다.

남규리는 오늘 4일 방송될 ‘내 뒤에 테리우스’ 7회에서 북한 출신 핵물리학자 최연경 역할을 맡아 소지섭과 호흡을 맞춘다.

‘내 뒤에 테리우스’는 그동안 국내 방송에 많이 노출되지 않았던 폴란드 바르샤바의 올드타운, 라젠키 공원 등 주요 명소에서 지난 6월말 8일간 촬영했다. 지난주 첫 방송 도입 부분에 등장하며 단숨에 시청자들을 몰입하게 만든 폴란드 로케이션 장면은 국정원 블랙요원 김본과 최연경의 만남을 담았으며, 오늘 방송에서 두 사람의 슬픈 인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내 뒤에 테리우스’ 박상훈 감독 등 제작진은 폴란드에서 촬영을 마친 남규리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남규리는 “해보고 싶었던 좋은 역할 주셔서 감사하다. 제 역할이 드라마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웃음을 보였다. 또 “폴란드에 처음 왔는데, 촬영하면서 하늘도 많이 보고 자연을 많이 느낄 수 있었다. 폴란드 사람들의 여유로운 모습도 인상적이었다”고 폴란드에서 촬영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내 뒤에 테리우스’는 사라진 전설의 블랙 요원과 운명처럼 첩보 전쟁에 뛰어든 앞집 여자의 수상쩍은 환상의 첩보 콜라보를 그린 드라마로 방송 2주차 만에 시청률 10.2%를 기록하며 수목극 왕좌를 굳혔다. 오늘 4일 밤 10시에 7회, 8회가 방송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