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I-제네시스, 피터 오스틴을 총괄부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로 승진 발령

2020년05월13일

(반려동물뉴스(CABN)) 전 세계 기업체들이 항상 변화하는 시장에서 다음 단계로 발전하려고 시도함에 따라 맞춤형 커넥터와 케이블 솔루션을 설계하고 조립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인 PEI-제네시스가 피터 오스틴을 즉시 유효하게 총괄부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로 승진 발령했다고 이 회사의 스티븐 피셔 사장 겸 최고경영자가 지난 6일 발표했다.

피셔 사장은 “오스틴은 2016년에 PEI-제네시스에 합류했으며 나는 그의 전략적 사고를 존중하고 믿을 수 있는 자문위원으로 의지했다”며 “우리는 서로 긴밀히 협조하여 글로벌 전략을 개발할 것이며 그는 이를 매일 실행하는 책임을 맡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피터 오스틴은 피셔 사장과 협력해 회사의 성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종합 계획을 세우고, 현재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사업을 강화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며 회사의 ‘I CARE’ 가치를 유지하는 등의 새로운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피터 오스틴은 “수 세대에 걸쳐 이 분야 산업을 구성하는 일부가 되어 온 PEI-제네시스 같은 기업의 COO에 임명되어 영광”이라며 “피셔 사장 및 고위 팀과의 협조가 훌륭한 배합이라는 것이 입증됐으며, 이러한 미지의 바다를 항해할 지라도 사업이 성장하고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너던 패리 수석부사장 겸 유럽 상무이사, 알렉스 추이 아시아 상무이사, 존 로잔스키 글로벌 전략 계정 담당 선임이사가 피터 오스틴에게 업무를 보고하게 된다. 또 피터 오스틴은 북미지역 사장직도 계속 유지한다.

또 피셔 사장은 “피터 오스틴이 COO로서 확고한 역할을 수행하게 됨에 따라 나는 공급 업체들과의 관계 증진, 회사의 지속적 발전 등 다른 전략적 요구에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지금과 같은 시기에 지도력이 회사 발전에 매우 중요하며 내 주위에서 피터 오스틴만큼 신임하는 사람이 없다”고 덧붙였다.

피터 오스틴은 PEI-제네시스에 합류하기 전 20여년간 전자산업계에 종사했다. 그는 2016년 이전에 NXP반도체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을 역임했고 그 이전에는 내셔널 세미컨덕터 글로벌 사업 관리 담당 이사로서 그 회사 제품 포트폴리오를 총괄했다. 또 그는 퓨처 일렉트로닉스에서 13년간 근무하면서 본사 제품 마케팅 담당 이사 및 전 세계 사업 부장 등을 포함한 다양한 직책을 맡았다.
최경선 기자 choi540@daum.net
<저작권자(c) 반려동물뉴스(CABN),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35(망월동,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다동 938호│인터넷 신문등록번호 : 경기, 아 53615 등록일자 : 2015. 11. 02. 발행인/편집인 : 최경선/최경선│청소년보호책임자 : 임정훈│대표전화 : 050-7600-3391 (최경선 대표) Copyright by CABN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