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다인 라이더, COVID-19 팬데믹 시기의 자동화 기술 및 안전성에 관한 디지털 학습 시리즈 진행 발표

2020년05월11일

격주 웨비나 시리즈 통해 자율 모바일 로봇 활용한 공공 안전 향상과 질병 퇴치 방안 검토

(반려동물뉴스(CABN)) 벨로다인 라이더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팬데믹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자동화 기술이 안전성을 어떻게 향상시키는지를 알아보는 새로운 디지털 학습 시리즈를 진행했다.

웨비나는 벨로다인의 라이더 기술을 활용해 최전선에서 COVID-19에 대응하고 있는 혁신적 기업의 전문가들과의 대화를 제공했다.

학습 시리즈의 첫 회에는 스테이시 스티븐스 나이트스코프 총괄부사장 겸 최고고객책임자가 ‘글로벌 팬데믹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의 자율 보안 로봇’에 관해 발표했다. 이 세션은 2020년 5월 8일 오전10시에 시작됐다.

첫 번째 웨비나에서 스티븐스 총괄부사장은 전례 없는 글로벌 팬데믹이 지속되는 가운데 현재 및 미래 보안 상황을 논의할 예정이다. 나이트스코프는 억제, 탐지 및 보고 기능을 가진 완전 자율 보안 로봇을 개발하는 실리콘밸리에 기반을 둔 첨단 보안기술 기업이다. 그는 COVID-19가 어떻게 모든 사람으로 하여금 현재뿐만 아니라 미래에도 보안을 다시 생각하게 하는지를 알아본다.

격주 금요일 오전 10시마다 열리는 웨비나 시리즈에서 발표하는 다른 전문가들은 아래와 같다.

· 라이언 친 옵티머스 라이드 공동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2020년 5월 22일.
· 샤합 코카르 클리어패스 로보틱스 부품 연구 솔루션 사업부장, 2020년 6월 5일.
· 알렉스 피치터 로컬 모터스 연구〮개발 담당 부사장, 2020년 6월 19일.
· 가우탐 나랑 가틱 CEO 겸 공동설립자, 2020년 7월 3일.

웨비나 시리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샐리 프리크먼 벨로다인 라이더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은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은 기업계, 의료부문 및 정부가 근로자와 일반 대중을 전염병으로부터 안전하게 지키면서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적 방안을 모색하도록 한다. 라이더 기능을 가진 로봇이 이러한 위기에 대응하는 중요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디지털 학습 시리즈는 자율 로봇이 어떻게 사람들의 전염병에 대한 노출을 줄이면서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지를 더 잘 이해하게 하는 데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최경선 기자 choi540@daum.net
<저작권자(c) 반려동물뉴스(CABN),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35(망월동,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다동 938호│인터넷 신문등록번호 : 경기, 아 53615 등록일자 : 2015. 11. 02. 발행인/편집인 : 최경선/최경선│청소년보호책임자 : 임정훈│대표전화 : 050-7600-3391 (최경선 대표) Copyright by CABN Co.,Ltd. All Rights Reserved​